자료실
Home > 커뮤니티 > 선재이야기
선재이야기


2023년 입주가족과 함께하는 "고맙송년회"

작성자 선재누리 작성일23-12-13 16:41 조회97회 댓글0건

본문

1 일시: 2023년 12월10월(일요일) 12:30분
2. 장소: 선재누리 독서실
3. 내용
 
 
선재누리 입주가족에게 올 한해 고생하고 열심히 생활하신 입주가족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 송년회를 함께 보내며 생활의 활력과 내년에도 일상 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 하고, 입주가족 간 소통의 계기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우수 참여자 시상을 통해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도록 독려하고, 송년회를 통해 선재누리 입주에 대한 만족감이 향상 되도록 하였습니다.
 
초등학생 3명 개구쟁이들이 송년회 기타발표에 열심히 참여하였으며 소통과 힐링을 위한 여가지원 프로그램의 소중함을 알게 해준 시간이 되었으며, 여가활동과 가족간 소통의 기회로 자녀 자아존중감 향상 및 인성교육을 위한 여가지원 프로그램, 자립, 복지프로그램, 취업정보제공, 상담 등을 통하여 자립의 꿈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교육기회와 돌봄, 상담치료, 문화체험 등을 통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하며 아버지들에게는 경제적 자립기반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직원및 입주가족이 송년회에 참여하여 소통과 화합의 계기가 되었으며 송년회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2024년에도 입주자의 욕구 및 의견을 반영하여 좋은 송년회가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송년회와 함께 입주가족 모두 건강하게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